KEYWORD AD


사용자들의 검색행동을 광고로 활용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포털에서 사용되는 주된 광고 수단으로 광범위하게 확장되고 있는 영역입니다. 검색자의 목적에 맞게 광고가 노출되는 형태이므로 광고비 대비 효율성이 높아 가장 많은 활용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과금형태에 따라 구분 되는 CPC, CPT광고가 대표적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

네이버 키워드 광고의 특징정확한 타겟팅 & 높은 효율성,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 광고효과(ROI) 측정이 가능

네이버 키워드 광고의 종류키워드 광고는 광고비 지불 방식에 따라크게 CPC/CPT(CPM)방식의 상품으로 구분됩니다

CPC

사용자들에 의해 클릭이 발생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상품입니다
예) 네이버 클릭초이스, 네이버 모바일배너

CPT / CPM

클릭량에 상관없이 일정기간 동안 노출이 보장되는 정액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상품입니다
예) 네이버 브랜드 검색

왜 네이버 키워드 광고인가요?

네이버는 국내PC 검색 점유율의 70%이상을 차지하며 타사이트와 비교하여 월등하게 많은 사람들이 네이버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루 1,800만명이 네이버를 방문하고 하루 1,200만명이 검색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하루 동안 검색되는 쿼리수만 1억3천만개 입니다. 국내 대다수의 인터넷 이용자가 네이버에서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며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

더 많은, 더 다양한 고객과 만나는 방법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노출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며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가 해당됩니다.

1. 정확한 타겟팅 & 높은 효율성
2.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
3. 광고효과(ROI) 측정이 가능

노출 위치

검색 네트워크
네이버통합검색, SE 검색, 모바일 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외(지식쇼핑, 모바일 지식쇼핑 등)
검색 파트너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웹툰,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다음 / 네이트 키워드 광고

주요 검색 네트워크인 다음과 네이트의 최상단인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동시 노출 되며, 다양한 컨텐츠 네트워크 영역과 모바일 앱에 노출되어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과금되는 CPC검색광고 상품입니다

통합검색 최상단 노출

광고주님의 사이트가 유명사이트들의 검색결과 최상단에 바로 노출됩니다. 광고주님이 판내하는 상품에 관심이 있는 무수한 잠재고객들이 검색창에 관련 키워드를 입력하는 순간, 검색자의 시선이 가장 많이 집중되는 검색결과 최상단에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노출합니다. 관심 고객들만을 타겟으로 광고를 노출하므로, 광고클릭(즉, 사이트 방문)이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매우 높은 광고상품입니다.

DAUM 네트워크 노출

하루평균 4천만건 이상이 검색되는 Daum 네트워크에 노출됩니다. Daum 검색광고 네트워크는 Daum, Nate, Zum, MSN 등과 같이 퀄리티 높은 수 많은 사이트들에 광고주님의 광고를 동시 노출하고 있습니다. Daum 검색광고의 네트워크는 지금도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으며 광고주님의 사이트가 최대한 많은 수의 잠재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력이 높은 이용자층

검색광고를 통해 노출될 잠재고객들은 주로 구매력이 높은 핵심이용자 층입니다. 국내 인터넷 사용자 중 약 85%, 2,800만명이 매월 Daum을 방문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Daum 서비스 핵심이용자 층이 곧 온라인 핵심 구매층 으로, 이미 17만 광고주들이 Daum 검색광고를 활용해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체 노출

단 한번의 Daum 검색광고 등록으로 Daum과 Nate 등 주요 포털의 통합검색영역 최상단에 동시 노출되고, 언론사 등의 제휴 매체와 각종 모바일앱에도 광고가 노출되어 폭넓은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PC검색 네트워크 Daum, NATE등 주요 포털의 검색결과 최상단과 Daum 카페검색 결과 광고노출
PC컨텐츠 네트워크 Daum 서비스를 비롯 제휴 매체사 페이지에 연관도 높은 광고 노출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Daum,NATE모바일 검색결과 최상단 광고노출
모바일 컨텐츠 네트워크 국내 최대 모바일광고 네트워크 AD@M광고노출

비용대비 높은 효율

광고 노출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클릭하여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클릭당 과금(CPC)방식으로 비용 대비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품질지수 관리를 통해 광고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CTS를 통한 효율기반 광고진행을 지원함으로써 광고주의 ROI 향상에 기여합니다.

클릭당 과금 방식 CPC(COST PER CLICK)는 노출횟수에 상관없이 클릭당 광고비를 과금하는 종량제 방식입니다.
광고의 품질을 나타내는 지표로 품질지수 향상시 타광고 대비 낮은 광고비로 더 높은 순위에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CTS(CONVERSION TRACKING SYSTEM)를 통해 회원가입 또는 구매 등의 액션을 추적하는 광고 효율 분석을 지원합니다.

쉬운 광고 관리 & 구매

입찰가 및 품질지수에 따라 광고 노출 순위가 결정되어 최대 10개 광고가 순서대로 노출되며, 자동입찰 및 성과우선노출 설정으로 광고를 쉽게 구매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노출을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 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역에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광고 예산 내에서 계획적인 타겟 맞춤형 광고를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입찰한도액 내에서 최대한 지정한 희망순위에 가깝게 노출되도록 입찰을 자동으로 관리합니다.
성과우선 노출 그룹 내 2개 이상 광고가 등록된 경우, 많은 사람이 선택한 문안을 더 높은 비중으로 자동 노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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